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Al Weiss , PlayFuel 비상임 회장으로 취임하다.

News

by Karkon 2020. 7. 22. 06:09

본문

Weiss의 중요한 기술 및 엔터테인먼트 산업 경험은 Global Blockchain Ventures총괄 파트너 및 회장, Worldwide Operations, Disney Parks and Resorts 의 전회장등의 역할을 포함한다.

두바이: 2020 7 21일 게임계에 블록체인 기술의 힘을 가져오는 PlayFuel (이하플레이퓰”) 회사는 오늘 Al Weiss (이하알 와이스”)가 플레이퓰의 비상임 회장으로 임명되었다고 발표했다.

 

플레이퓰은 개발자들이 자신의 게임에 블록체인 기술을 접목해 수익을 올릴 수 있는 플랫폼을 만들었다. 플랫폼의 핵심 부분은 ERC-20 기반으로 성공적으로 도입된 PLF 유틸리티-토큰이다. PlayFuel의 플레이어들은 게임을 하는 것만으로 PLF암호화폐를 채굴 할 수 있다. 토큰화된 블록체인 게임은 플레이어가 다양한 디지털 자산 거래소에서 토큰을 거래할 수 있도록 하는 한편, 블록체인이 가짜,반복되는 아이템을 없애기 때문에 진정한 게임내 아이템 교환에 신뢰도를 쌓을 것이다. 게임 개발자들에게는, 그들의 게임을 공정하고 안정적으로 수익을 창출 할 수있는 수단을 제공한다. 플레이퓰은 블록체인 게임이 오늘날의 게임 산업을 더 좋고, 확장 가능하며, 더 수익성이 높은 게임 산업으로 변화시킬 것이라고 믿는다.

 

Playfuel 알 와이스는 홍콩과 상해에 디즈니 파크를 개설함으로써 현대 레저 산업 및 엔터테인먼트 경험에 13 억 명의 중국인을 소개하는 데 일조했다. 암호화폐 사업에 대한 독보적인 전문 지식과 결합 된 리조트 및 테마 파크는 플레이퓰에 강력한 자극을 줄 것이다라고 했다.

알 와이스는 글로벌 블록 체인 벤처 (Global Blockchain Ventures)의 총괄 파트너이자 회장이다. 이 회사는 경제 성장과 긍정적인 사회적 영향에 대한 실생활 채택을 촉진하기 위해 파괴적이고 분산적인 시너지 기술 분야에 투자하는데 중점을 둔 블록 체인 중심 벤처 캐피탈 펀드이다. 그 전에는 월트 디즈니 회사 (Walt Disney Company)에서 여러 직책을 역임했으며 디즈니의 100 억 달러 이상 / 95,000 명의 직원을 갖고있는 월트 디즈이 파크 앤 리조트 (Walt Disney Parks and Resorts) 비즈니스의 전 세계 운영 회장으로 정점을 찍었다. 그는 여러 이사회에서 활동하며 여러 산업 분야에서 많은 인수합병에서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플레이퓰의 비상임 회장인 알 와이스는블록체인 기술은 사실상 모든 산업을 변화시킬 수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으며 엔터테인먼트도 가장 큰 잠재력을 가진 분야 중 하나이다라고 말했다. "나는개발자 및 사회를 위해 게임 산업을 변화시키는 야심 찬 목표를 달성하도록 플레이츌팀을 지원하는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플레이퓰의 정보

플레이퓰은 더 나은 확장성 및 수익성 있는 것으로 변화시키기 위해 블록체인 기술의 힘을 게임산업에 가져오고 있다. 개발자가 자사 게임에 블록체인 기술을 접목해 수익을 올릴 수 있는 플랫폼이다. 플레이퓰의 플레이어들은 게임을 하는 것만으로 PLF 토큰을 채굴 할 수 있다. PLF 유틸리티 토큰은 BW, Coinbene, STEX, Crex24, Hotbit, DigiFinex, Bilaxy, BigOne, Coinsuper, Exmarkets, Lbank Mercatox와 같은 12 가지 주요 거래소에 성공적으로 상장되었다. 자세한 내용은 playfuel.io를 방문하십시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