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4월 30일 TNC Coin 상장! TNC Crypto M&A 한 걸음 더 나아가다.

News

by Karkon 2020. 4. 24. 19:07

본문

TNC IT 솔루션 그룹 (TNC) 가상화폐 세계를 하나로 통합한다는 비전을 목표로 성과를 거두었다. 2020 4 30, TNC IT Group 고유 디지털 통화인 TNC 코인이 공식적으로   출시될 것이다. TNC 코인은 시장의 메이저 암호화폐 거래소들 하나에 상장될 예정이어서, TNC Crypto M&A 프로젝트의 새로운 발전을 예고하고 있다.

 

TNC 설립자이자 CEO Ethan Lee 대표는 TNC 코인의 거래소 상장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그에 따르면, “거래소 상장이라는 중요한 단계는 합병 회사들의 계약과 함께 진행되고 있다.”  TNC 토큰은 암호화폐 시장 내에서 기반을 구축한 , TNC 토큰 스왑이라는 가장 중요한 프로세스를 시작할 것이다.

 

Coincodecap 보고서에 따르면, 2019 2000개의 ICO 32%(640) 비활성화 상태였다. 이를 통해, 이러한 프로젝트들에 투자한 사용자들과 같은 많은 사람들이 어려움을 겪었을 것이 짐작할 있다. TNC Crypto M&A 프로그램은 이러한 시장 침체와 비활성화로 인해 코인 토큰 가격의 하락을 경험한 사용자들을 보호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TNC Crypto M&A 프로그램은 토큰 스왑 프로세스를 통해 500개의 가상화폐와 합병을 진행할 것이고, 참여하는 합병 기업들은 기존 코인이나 토큰 수량에 상응하는 TNC 토큰을 받게 된다. 우선, 스왑이 진행되면, 사용자들은 TNC토큰을 통해 이익을 얻을 있다. 결과적으로, 거래자수 증가 거래 가용성으로 통해 거래소가 확장되고, 거래량 역시 증가할 것이다. 이를 통해 TNC 토큰의 시장가치는 크게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TNC Crypto M&A 가상화폐 블록체인 기업들이 다시 시작할 있는 리부트 시스템 역할을 것이다.  TNC 세계적인 규모의 프로그램으로 유망한 기술을 보유하고 있지만 자금이 부족한 프로젝트와 합병함으로써 그들에게 투자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 합병회사의 주요 장점 하나는 TNC 토큰 스왑이 성공적으로 시행된다면, 회사 운영을 재개하는 도움될 것이다.  

 

세계로 TNC 토큰의 접근성이 확대되면, 시장 도입도 더욱 용이해질 것이다. 이는 경제 뿐만 아니라 TNC 합병 회사 그리고 관련 이해 당사자들에게도 많은 이익을 가져다 것이다.

 

TNC 연대와 통합을 강조하고 있다. 새로운 블록체인 기반 인프라를 도입함으로써 다양한 산업들에 혜택을 주고 또한 하나의 대규모 네트워크로 통합할 있는 혁신적인 프레임워크 제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TNC Crypto M&A 프로그램을 통해 정부 민간 기업과의 프로젝트 협업 개발을 지원한다.

 

2017년에서 2020 사이에 블록체인 개발자에 대한 수요가 2000% 증가했다. TNC 블록체인 인적자원에 대한 접근성 부족을 파악하였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TNC Crypto M&A 프로젝트 출범하시면서300 명의 개발자 인적자원 인프라를 구축하였다. 또한 TNC 파트너사들과 기술 중심 기업들 사이의 시너지 효과를 창출하기 위해 전문화된 기술을 가진 숙련된 10,000여명의 블록체인 개발자들과 함께 글로벌 컨소시엄을 형성하기로 했다. 이러한 TNC 글로벌 네트워크는 금융, 유통 공급망 전자 상거래 등과 같은 산업 전반에 걸친 토탈 블록체인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다.

 

TNC Crypto M&A 프로젝트를 추진함에 따라, TNC Coin 제이슨 대표는 TNC 블록체인의 통합과 전반적인 가상화폐 채택률 증가를 이끌어 것이라는 자신감을 내비쳤다.  “TNC 세상에 모습을 드러내면 TNC 서비스는 실현될 것이고, 이는 기업들로 하여금 탈중앙화 기술이 효율성과 비용 절감의 가장 대표되는 기술로 인식될 있도록 만들 것이다 TNC코인의 거래소 상장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2020 4 30 프로젝트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TNC Crypto M&A 프로그램은 장기적으로 투자자, 사용자 일반 대중들에게 이익을 주고, 금융 경제 전반에 걸친 획기적인 변화를 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