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블록체인을 기부문화로 선도하는 ABBC, 코로나 바이러스와 싸우다.

News

by Karkon 2020. 3. 11. 17:23

본문

ABBC 코인을 개발한 ABBC재단은 현재 코로나19 바이러스 발병과 맞서기 위한 기부금 모금에 앞장서고 있다. 재단은 많은 자선 행사를 통해 항상 소외된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왔다. 현재 코로나19 바이러스가 놀라운 속도로 확산되고 있는 상황속에서, ABBC팀은 바이러스의 영향을 완화시키기 위해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노력을 신속하게 시작하였다.  

 

기부 캠페인은 한국의 ABBC 커뮤니티에서 시작되었다. 커뮤니티는 바이러스 확산을 막기위한 마스크 기타 의료 용품을 구매하는데 사용되는 기부금을 모으기 시작하였다. 한국에서 시행된 계획은 ABBC 재단의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현재 진행중인 인도주의적 선행이 재단에 알려지자 마자, CEO 제이슨 다니엘 필립은 계획에 ABBC팀을 신속하게 참여하게 하였다.

 

ABBC 팀은 기부를 원하고 코로나19 바이러스 발생 방지 운동에 참여하고자 하는ABBC 소유자들로부터 기부를 받을 있는 지갑을 오픈하였다. 그리고 계획을 널리 알리기 위해 커뮤니티의 주요 인사들에게 관련 정보를 신속에게 전달하였다. 현재, ABBC 커뮤니티는 순수하게 대의를 위한 기부금 모금을 통해 블록체인의 힘을 활용할 있게 되었다.  

 

ABBC 재단은 기부 행사를 진행할 것이다. 팀은 기증받은 ABBC 코인을 통합하고, 통합된 코인에 비례한 현금을 발병 확산 방지를 위한 용품들과 해결수단에 사용될 있도록 직접 지원할 것이다. 이러한 방식을 채택한 이유는 ABBC 소유자들에게 기부금은 거래소에서 판매되지 않을 것이며, ABBC 시장 가격에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라는 확신을 주기 위함이다.  

 

이러한 계획이 시행됨에 따라, 코로나19 바이러스 캠페인을 위해 기부되는 ABBC 코인은 (기부 관련) 지갑에 남아 있을 것이며, 추후 진행되는 기부금 캠페인에도 사용될 있다.  이는 커뮤니티의 기부금이 많은 사람들에게 전달되고, 지속적으로 사회에 영향을 미칠 것임을 의미한다.

 

ABBC 재단은 이러한 어려운 시기에 많은 도움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을 위해 기부 문화를 최초로 시작한 암호화폐 기업이다. 또한 ABBC 팀은 코로나19 바이러스를 막을 있을 만큼의 강력한 영향력을 끼칠 있도록 암호화폐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하는 다른 기업들이 많은 사람들과 함께 하기를 바라고 있다.

 

세계의 암호화폐 커뮤니티들이 이러한 문제들을 해결하는데 효과적인 솔루션을 이행할 있는 능력을 보여준다면, 블록체인을 이용한 자선과 기부 문화를 통해 블록체인이 기술이 가져올 나은 세상을 만들수 있다고 믿는 많은 사람들이 함께 것이다.

 

ABBC 암호화폐 기반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상으로, 이러한 일련의 활동들이 암호화폐 사용 유무와 상관없이 모든 사람들이 서로를 위한 기부문화로 발전시킬 있다고 믿고 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