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뷰티 플랫폼 토큰 BPC, 4개 글로벌 거래소(Digifinex, Stex, Exmarkets, Crex24)동시 상장 상장 기념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Press Release

by Karkon 2020. 6. 12. 17:09

본문

소개 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RAZPBHDLqNk

 

블록체인 기반의 비디오 커머스 기업 샤리테크(Charitech)가 뷰티 플랫폼 토큰 비피씨(BPC) Digifinex, Stex, Exmarkets Crex24 4개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에 동시 상장하였다고 밝혔다.

 

이들 거래소 중 특히 디지파이넥스(Digifinex)는 쑨레이, 텐센트 바이두, HP 등의 IT회사 출신 블록체인 핵심 전문가들이 모여 2018년에 설립한 싱가폴 소재의 거래소로써 글로벌 기준 상위권 거래량을 자랑하는 메이저 거래소이며, 영어 이외에도 한국어, 중국어, 인도네시아어 등을 지원하고 있다.

 

BPC의 입금 오픈은 6 12일 저녁, 거래 오픈은 6 13일 저녁, 출금 오픈은 6 14일 저녁이다.

 

BPC는 금년 하반기에 출시되는 뷰티 플레이(Beauty Play) 플랫폼에서 활용되는 결제 수단으로써, 중간 거래 단계가 없이 이용자와의 직거래 형태로 이루어지기에 더 우수한 보안, 더 빠른 거래, 참여자에게 화폐와 같은 보상 제공은 물론 최저가에 상품 구매가 가능하도록 개발 되었다. 

 

샤리테크는 BPC가 이번 4개 글로벌 거래소에 동시 상장한 된 것에 그치지 않고 유명 암호화폐 거래소에 추가 상장시켜, BPC의 저변과 사용자 기반을 글로벌시장에서 계속 넓혀갈 예정이다.

 

뷰티 플레이 플랫폼은 K-Pop, K-Idols, K-Drama와 같은 많은 한류 콘텐츠 중에서 K-Beauty에 초점을 맞출 것이며, 시청자들이 동영상을 보면서 즉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비디오 커머스 플랫폼이다. 사진 대신 영상 시뮬레이션과 제품 사용 시연을 보여줌으로써 사용자의 구매 경험을 향상시킨다. 동영상을 통해 사용자는 제품을 보다 면밀하게 살펴볼 수 있고 구매에 대한 신뢰도를 높일 수 있다. 또한, 유명 인플루언서(influencer) 마케팅을 전개하게 되며, 인플루언서(Influencer)는 이커머스의 가장 큰 대세로 자리매김하여 불과 5분만에 1억원 이상을 판매하는 능력을 보여주어 전자상거래에서 가장 큰 트랜드로 입증되었다.

또한, 뷰티 플레이 플랫폼에서는 사물 인터넷 기술을 활용하여, 제품 리뷰와 소개시의 음성, 이미지 및 영상을 인식하여 바로 구매로 이어지는 시스템도 선보인다.

 

BPC와 뷰티 플레이 플랫폼이 목표로 하는 아시아 뷰티 시장은 208조원 규모로써, 연평균 6.7%의 성장률을 보이며 다른 지역에 비해 가장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2017년 전세계 화장품 시장 점유율도 32% 안팎으로 가장 높았고 2022년에는 34%까지 늘어날 전망이며, 틀림없이 비디오 상거래에 있어서 가장 적합한 목표 시장이 될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시장이다. 앞으로 뷰티 플레이 플랫폼은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들과의 제휴를 통해 시장을 확대할 계획이다.

 

BPC의 거래소 상장을 기념하여, 근시일 내에 BPC가 보상으로 지급되는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관련글 더보기